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06.05 구매기록이 확인되오나, 상품수령 후 7일이 초과한 제품은 교환반품이 불가하여 AS로 선접수됩니다.
고객님께서는 AS로 먼저 접수를 해주셨으며, 이후 AS기사님과 유선상 안내를 통하여 새제품으로 교환처리 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추가로, 07.10 교환반품팀에서 유선상안내를 드렸으며, 금일 기준 CJ대한통운으로 새제품 출고 예정입니다.
다시한번 교환반품팀에서 유선상 안내를 도와드렸으며,
저희 현대오피스 제품을 믿고 구매해주신 만큼 실망감을 드려 죄송합니다
본 상품은 이전 불편함을 요청하셨던 부분에 대하여 검수 후 출고 예정이오니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앞으로 고객님들의 소리에 귀기울이고 나아가 고객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향후 미흡한 부분이 없도록 좀 더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그 외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1566-3445번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답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1 . 6월 5일 제품 구입
2 . 6월 20일 처음 사용 시 제품 소음으로 콜 센터 통화 ( 제품 소음 발생 사항 전화기로 들려줌 )
3 . 인터넷 접수 요청으로 접수 후 택배 발송
4 . as 팀 전화 통화
>> 소음 부분은 특이한 점 없다고하면서 dc 모타교환 한다고 전화옴
>> 구입 1개월 이내로 교환 요청
5 . 7월6일 교환 담당 팀 전화옴 .
>> 박스 및 내부 스치로폴 비용 청구함
6 . 7월7일 1566에서 전화옴. 반품 관련 영수증 필요하다고 전화옴
>> 영수증 문자로 발송함 ( 010-xxxx-xxx5 )
7 . 7월10일 1566 전화함
>> 제품이 안온다고 확인 요청하니 택배로 제품이 입고된게 없다고함 ( 불량제품이 입고가 안됬다는 소리 )
질문 사항
1 . 제품 증상에 대해 실 고개과 AS 팀간의 상호 의견이 다르니 차후에는 AS 엔지니어 실 고객 집 방문 요청 .... 증상 확인 후 인도가능하게 진행 요망
( 마치 제품상에 문제가 없는데 고객이 바꾸고 싶어서 접수한 것으로 아주 나쁜넘을 만드는 행태가 있음 >> 차후에는 서비스 체계 변경요청 )
2 . 제품상에 문제가 없다면 왜 DC 모타를 교환을 했는 지 확인 요청
3 . 제품상에 문제가 맞다면 당연히 1:1 교환이 원칙이나 박스 및 비용을 왜 요청했는지
( 마치 제품상에 문제가 없는데 고객이 바꾸고 싶어서 접수한 것으로 아주 나쁜넘을 만드는 행태가 있음 . 변심반품의 경우에는 원상복귀를 해야 하는 소보법은 알고 있음 )
4 . 반품 관련 구입 증빙이 필요하다고 하여 영수증을 7일 문자로 발생했는데 . 왜 아무것도 모르고 있는 지
5 . 제품에 이상으로 사용 못하고 있는 것은 어느 식으로 보상을 해줄 건지 ..
>> 나도 서비스 개통이라 좋은게 좋은 거라고 그냥 있으니 아주 사람을 무시하고 있음 >> 이것도 답변 요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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