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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창영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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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57


  1 . 6월 5일 제품 구입

  2 . 6월 20일 처음 사용 시 제품 소음으로 콜 센터 통화 ( 제품 소음 발생 사항 전화기로 들려줌 )

  3 . 인터넷 접수 요청으로 접수 후 택배 발송

  4 . as 팀 전화 통화

     >> 소음 부분은 특이한 점 없다고하면서 dc 모타교환 한다고 전화옴

     >> 구입 1개월 이내로 교환 요청

  5 . 7월6일 교환 담당 팀 전화옴 .

     >> 박스 및 내부 스치로폴 비용 청구함

  6 . 7월7일 1566에서 전화옴. 반품 관련 영수증 필요하다고 전화옴

     >> 영수증 문자로 발송함 ( 010-xxxx-xxx5 )

  7 . 7월10일 1566 전화함  

     >> 제품이 안온다고 확인 요청하니 택배로 제품이 입고된게 없다고함 ( 불량제품이 입고가 안됬다는 소리 )


  질문 사항

     1 . 제품 증상에 대해 실 고개과 AS 팀간의 상호 의견이 다르니 차후에는 AS 엔지니어 실 고객 집 방문 요청 .... 증상 확인 후 인도가능하게 진행 요망

          ( 마치 제품상에 문제가 없는데 고객이 바꾸고 싶어서 접수한 것으로 아주 나쁜넘을 만드는 행태가 있음  >> 차후에는 서비스 체계 변경요청 )

     2 . 제품상에 문제가 없다면 왜 DC 모타를 교환을 했는 지 확인 요청

     3 . 제품상에 문제가 맞다면 당연히 1:1 교환이 원칙이나 박스 및 비용을 왜 요청했는지

          ( 마치 제품상에 문제가 없는데 고객이 바꾸고 싶어서 접수한 것으로 아주 나쁜넘을 만드는 행태가 있음 . 변심반품의 경우에는 원상복귀를 해야 하는 소보법은 알고 있음 )            

     4 . 반품 관련 구입 증빙이 필요하다고 하여 영수증을 7일 문자로 발생했는데 . 왜 아무것도 모르고 있는 지

     5 . 제품에 이상으로 사용 못하고 있는 것은 어느 식으로 보상을 해줄 건지 ..

  

        >> 나도 서비스 개통이라 좋은게 좋은 거라고 그냥 있으니 아주 사람을 무시하고 있음 >> 이것도 답변 요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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