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등록 후 바로 인증하였으나 ‘실패하였습니다’라는 문구가 나타난 경우 조치 방법
☞ 단말기에서 조치하는 방법
1. 사용자등록을 한 후에 바로 인증을 하였을 때 단말기에서 ‘실패하였습니다;’라는 문구가 나타난다면 먼저 단말기가 네트워크 인증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을 하여야 합니다.
[EF-006KC,006plus] [EF-007,008KC]
2. 단말기의 Menu버튼을 눌러 관리자 인증을 합니다.
(기본 관리자 비밀번호는 ‘1234’로 되어 있습니다.)
[EF-006KC,006plus] [EF-007,008KC]
3. ‘3. 환경설정’을 선택하고 ‘Enter’를 누릅니다.
[EF-006KC,006plus] [EF-007,008KC]
4. ‘1. 연결 설정’을 선택하고 ‘Enter’를 누릅니다.
[EF-006KC,006plus] [EF-007,008KC]
5. 현재 설정 값을 2. 단말기 인증으로 변경하고 ‘Enter’를 누릅니다.
[EF-006KC,006plus] [EF-007,008KC]
6. 변경한 후 다시 등록한 방법으로 인증하여 정상동작이 되는지 확인합니다.
[EF-006KC,006plus] [EF-007,008KC]
☞ Bluekey Manager 프로그램에서 조치하는 방법
1. 사용자등록을 한 후에 바로 인증을 하였을 때 단말기에서 ‘실패하였습니다;’라는 문구가 나타난다면 먼저 단말기가 네트워크 인증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을 하여야 합니다.
[EF-006KC,006plus] [EF-007,008KC]
2. Bluekey Manager 프로그램을 실행시킵니다.
①단말기 관리 -> ②단말기를 선택한 후 인증설정 부분에서 네트워크 인증사용에 체크가 되어 있다면 ③체크를 해제한 후 ④변경을 눌러줍니다.
3. 변경한 후 다시 등록한 방법으로 인증하여 정상동작이 되는지 확인합니다.
[EF-006KC,006plus] [EF-007,008K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