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태단말기 네트워크 연결 불량일 경우
(1) 단말기를 재 시작 합니다.(단말기를
껏다 켜는 동작만으로도 해결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2) 단말기의 IP값을
확인 합니다.
-> MENU -> 1. 네트워크 -> 1. 단말기 IP 확인
-> 만약, 단말기 IP주소가 아래 사진과 같이 ‘0.0.0.0’으로 표시된다면 단말기에
연결된 네트워크 선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3) 단말기와 같은 네트워크(공유기)를 사용하는 다른 PC에서 단말기
IP로 ping테스트를 해서 성공인지 확인을 합니다.
(4) ping테스트 결과가 성공인데도 계속해서 단말기와 통신이 되지
않을 때는 PC가 별도의 방화벽 프로그램을 사용하는지 확인 하거나 회사 내부 방화벽 프로그램이나 장비를
사용하는지 확인 합니다.
가. PC 방화벽 확인
-> windows 방화벽 실행 -> 고급설정 클릭 합니다.
-> 인바운드 규칙 클릭
-> Bluekey Server 항목 더블 클릭 합니다.
-> 속성 창에서 고급 클릭
-> 프로필 항목을 모두 체크 -> 확인
나. 회사 내부 방화벽 프로그램이나 장치를 사용할 경우
-> 사내 네트워크 담당자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5) 단말기에 저장된 서버PC
IP 확인
-> 내 컴퓨터(서버PC) IP주소 확인.
*시작 -> cmd 입력-> 엔터
(시작 > 모든 프로그램 > 보조프로그램 > 명령 프롬프트)
->
ipconfig /all 입력 -> 엔터
->
Ipv4 주소 확인
*XP의 경우 시작 > 실행 > cmd > ipconfig /all > Ipv4 주소 확인
(시작 > 프로그램 > 보조프로그램 > 명령 프롬프트)
-> 단말기에 등록된 서버IP 주소가 내 컴퓨터 IP주소와 같은지 확인합니다. 만약 다를 경우 단말기내 서버IP 주소를 위에서 확인한 내 컴퓨터 IP 주소로 입력합니다.
MENU -> 1. 네트워크
-> 5. 서버PC IP
***위 방법들로도 해결이 안되면 고객센터(1566-3445)로 연락 주시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