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 All Categories

Learn Mor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근태관리기 자료실

근태관리기 자료실

근태관리시스템 관련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기간별 근태 집계 현황에서 휴일근무 집계 오류 해결방법
작성자 현대오피스 유한책임회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6-03-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09

▣ 기간별 근태 집계 현황에서 휴일근무 집계 오류 해결 방법.


-> 그림 1에서처럼 휴일근로가 없음에도 휴일근로가 있는 것으로 결과가 나올 경우 아래와 같이 설정 설정하시면 정확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휴일 설정

-> 휴일 근무는 보통 특근으로 처리 하므로 아래와 같이 설정하면 됩니다.

(1) BluekeyWork 프로그램 메뉴 -> ‘근태 정보 설정’ -> ‘휴일 설정클릭

 

(2) 휴일 설정 조건 입력

-> 휴일은 정해진 출퇴근시간이 없으므로 조건을 휴일 근무 처리 2’ 로 설정

-> ①번에서 근태일정에 휴일에 적용할 근무명 선택(weekend 또는 휴일) -> ②번 조건을 휴일 근무 처리2’ 선택

-> ③번 휴일근무 인정시간항목에 휴일 근무(특근) 했을 경우 인정 가능한 시간 입력(휴일근무는 특근으로 처리하므로 최소 00:00, 최대 23:59, 차감시간 00:00 입력) -> ④ 변경 클릭 -> 완료

(3) 사용자 근태일정 재설정

근태 결과에 위에서 설정한 조건을 반영하기 위해서는 사용자 근태일정을 재설정 하여야 합니다.

-> 근태 일정 설정 -> ‘부서또는 사용자근태 일정 설정 클릭

 

(4) 부서 근태일정 설정

-> 검색클릭 -> 휴일 설정을 적용할 부서또는 사용자선택 -> ② 설정 기간 입력 후 검색 -> ③ 일정 일괄 설정 클릭

 

-> 근태회전일수, 근무코드 선택 후 일정변경 클릭’ -> ⑤ 변경 하려는 요일 선택 후 근무명 휴일 또는 weekend’ 로 변경’ -> 적용클릭

-> 근무일정적용 여부 확인 -> 일정저장클릭 -> 근태일정 설정 완료

-> ‘기간별 근태 집계 현황검색 -> 내용 확인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